언론보도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총 페이지수 : 4 , 총 게시물수 : 35


번호 내용
35
[부산일보]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와 수영구장애인복지관(관장 정수정)은 30일 후원물품 기증과 강원자치도 홍보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024.02.01 0

34
[강원일보] 사진=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안정태·사진 왼쪽)와 부산 수영구장애인복지관(관장 :정수정)은 30일 '후원물품 기증 및 강원특별자치도 홍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안정태)와 부산 수영구장애인복지관(관장:정수정)은 30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서 '후원물품 기증 및 강원특별자치도 홍보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가지면서 강원자치도의 신선한 농산물을 후원물품으로 적극 기부할 것을 약속했다.

수영구장애인복지관은 복지관내 휴게실 등에 강원자치도 홍보물을 비치, 이용자들에게 강원자치도를 적극 알리고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가 실시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기로 했다.

정수정 부산 수영구장애인복지관 관장은 “강원자치도의 청정한 바른 먹거리 지원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부산 주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안정태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 회장은 “사랑의 온기가 더할 수 있게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사랑으로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겠다"면서 "사회봉사 활동을 활발히 전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2024.01.31 0

33
[파이낸셜뉴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와 수영구장애인복지관(관장 정수정)는 30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서 '후원물품 기증 및 강원특별자치도 홍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우리 사회가 한결 따뜻해질 수 있도록 소외계층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강원자치도의 신선한 농산물 등 후원물품을 적극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대한민국 국토 정중앙 '청춘양구'를 비롯해 '강릉', '삼척' 등 천혜의 자연을 품은 강원자치도의 지역 축제나 행사, 청정 관광지와 우수한 농수특산품 홍보를 위해 수영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수영구장애인복지관은 강원자치도 홍보물을 휴게실에 비치해 이용자들에게 강원의 매력을 알리고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가 주최하는 강원 홍보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며 협력할 예정이다.

정수정 관장은 “강원도의 보약 같은 바른 먹거리 지원은 복지관 이용인의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된다”며 “협력 체계 구축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해 강원도와 이용인을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정태 회장은 “사랑의 온기가 더할 수 있게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사랑으로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봉사 활동을 활발히 전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4.01.30 2

32
(파이낸셜뉴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는 3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강원 영월군 '산모퉁이 농산물'에서 청정 강원도산 농산물로 생산한 건강한 먹거리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는 나눔행사를 진행하며 새해 첫 출발을 열었다.
이날 맑고 깨끗한 영월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 무우, 토종콩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감칠맛 나는 백김치 등 전통 김치, 청국장과 곤드레나물 등 신토불이 강원 특산품을 복지관 급식용으로 제공하고 이용자에게 배부해 이들이 올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식욕을 북돋아줬다.

안정태 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올해에도 함께 돕고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강원도의 청정 먹거리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며 "힘차게 솟아오르는 청룡의 해를 맞아 모두가 뜻하는 소망과 꿈을 이루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지난 20여년 동안 장애인복지시설에 위문품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2024.01.04 3

31
(강원일보)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안정태)는 3일 '영월군 산모퉁이농산물'이 생산한 청정 농산물을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했다.
안정태 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올해에도 함께 돕고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강원도의 청정 먹거리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며 “힘차게 솟아오르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강원도민 모두가 충만한 사랑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20여년간 부산지역 내 장애인복지시설에 위문품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2024.01.04 1

30
(강원경제신문)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는 3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강원 영월군 ‘산모퉁이농산물’에서 청정 강원도산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새해 첫 출발을 열었다.   이날 맑고 깨끗한 영월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 무우, 토종콩 등 신선한 재료로 재래식 방법으로 생산한 감칠맛 나는 백김치, 동치미 등 전통 김치, 청국장과 곤드레나물 등 신토불이 강원 특산품을 복지관 급식용으로 제공하고 이용자에게 배부해 이들이 올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식욕을 북돋아줬다.   안정태 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올해에도 함께 돕고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강원도의 청정 먹거리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며 “힘차게 솟아오르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강원도민 모두가 충만한 사랑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지난 20여년 동안 부산지역 내 장애인복지시설에 위문품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2024.01.04 0

29
(부산일보)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는 3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강원도 영월군 ‘산모퉁이농산물’에서 청정 강원도산 농산물로 생산한 건강한 먹거리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영월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 무우, 토종콩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감칠맛 나는 백김치 등 전통 김치, 청국장과 곤드레나물 등 신토불이 강원 특산품을 복지관 급식용으로 제공하고, 이용자에게 배부해 이들이 올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안정태 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올해에도 함께 돕고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강원도의 청정 먹거리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며 “힘차게 솟아오르는 청룡의 해를 맞아 모두가 뜻하는 소망과 꿈을 이루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지난 20여 년 동안 장애인복지시설에 위문품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2024.01.04 0

28
(국제신문) 강원도 공기 좋은 곳에서 생산한 청정 먹을거리로 이웃도 돕고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도 알린다. 재부산강원도청 장년회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방식이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지난 20여년 동안 장애인복지시설에 위문품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는 3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강원 영월군 ‘산모퉁이 농산물’이 생산한 청정 강원도산 농산물을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했다.
영월에서 재배한 배추, 무, 토종 콩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감칠맛 나는 백김치 등 전통 김치, 청국장과 곤드레나물 등 신토불이 강원 특산품이 복지관 급식용으로 사용된다. 재부산 강원도청장년회 안정태 회장은 “함께 돕고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강원도의 청정 먹거리 나눔 행사를 열었다”며 “힘차게 솟아오르는 청룡의 해를 맞아 모두가 뜻하는 소망과 꿈을 이루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나라 인구가 급격히 줄고 농어촌 지역의 마을이 소멸위기에 처하기도 하지만 농촌과 도시가 손에 손을 잡고 협업할 때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도래할 것이다. 그런 면에서 이 단체의 건강 먹거리 기부는 농촌과 도시가 윈윈윈할 수 있는 방안이자 이웃돕기의 좋은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2024.01.04 0

27
(매트로신문) 경성대학교 일반대학원 음악치료학과가 지난 4일 전문 음악치료사 인력 양성을 위해 수영구 장애인복지관과 업무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또 지난 3월에는 수영구 노인복지관과의 협약도 체결했다. 현재 수영구 장애인 복지관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주간활동 서비스, 직업재활사업, 장애인 가족지원사업 그 외 '평생교육사업'과 '장애인식 개선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음악치료학과 학생들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음악치료 전문가로서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수영구 장애인복지관 정수정 기관장은 "우리 복지관은 코로나 이후에 외부와 단절에서 벗어나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며 "경성대학교 음악치료학과와 협력할 수 있는 길이 마련이 돼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더불어 수영구 노인복지관에서는 음악치료학과 학생들이 '치매 및 우울증 예방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역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음악치료 서비스를 지원해 오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에는 창원시의 '백세행복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치매 노인을 위한 음악치료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가능성을 논의했다. 이 밖에도 현재 경성대 음악치료학과는 발달재활 서비스 제공 인력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기 위해 '발달재활서비스 교육과정 운영학과'로 인증받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2023.11.01 2

26
(부산일보) 경성대학교(총장 이종근) 일반대학원 음악치료학과(주임교수 이지경)가 지난 4일(수)에 전문 음악치료사 인력양성을 위해 '수영구 장애인 복지관'과 업무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수영구 노인복지관'과의 협약도 체결했다. 현재 수영구 장애인 복지관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주간활동서비스', '직업재활사업', '장애인 가족지원사업' 그 외 '평생교육사업'과 '장애인식 개선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음악치료학과 학생들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음악치료 전문가로서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수영구 장애인 복지관 정수정 기관장은 "우리 복지관은 코로나 이후에 외부와의 단절에서 벗어나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며, 경성대학교 음악치료학과와 협력할 수 있는 길이 마련이 되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수영구 노인복지관에서는 음악치료학과 학생들이 치매 및 우울증 예방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지역 노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음악치료 서비스를 지원해 오고 있다.

2023.11.0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