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전화예약 및 방문
- 시간
- 09:00~12:00 / 13:00~18:00
- 전화
- 051-717-0290~1
- 방문
- 복지관 2층 재활상담실
- 담당
- 사례지원팀
- 구비서류
- 장애인복지카드, 수급 또는 차상위증명서
사례지원절차
- 초기상담
- 복지관 등록에 필요한 장애인의 기초정보와 희망하는 서비스를 확인합니다.
- 사정
- 희망하는 서비스를 받기 위한 이용조건에 적합한지 장애인의 심화정보를 확인합니다.
- 계획수립
- 희망하는 서비스 계획을 세웁니다.
- 서비스실행
- 계획된 서비스를 참여합니다.
- 재사정
- 서비스가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며, 희망하는 서비스에 대해 다시 확인합니다.
- 종결
- 계획된 목표 달성, 장애인의 중단 요구 등으로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사후관리
- 서비스 이용이 종료된 후에도 장애인의 안부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