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은「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 대수 |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
---|---|
21대 | 건물 내 / 외부 주요시설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 책임자 | 접근 권한자 |
---|---|
사무국장 박혜지 (☎051-717-0290) |
관리직 허진 (☎051-717-0290)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시간 | 보관 기간 | 보관 장소 | 처리 방법 |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 30일 | 지하 1층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 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 (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 | 확인 장소 |
---|---|
영상정보 관리 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복지관을 방문하여 확인 | 지하 1층 |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복지관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복지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복지관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20년 1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